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사카 야끼니꾸맛집 우라난바 센조우 추천해요

728x90

오사카 야끼니꾸맛집 센조우 강추해요

지난 1월 해외여행을 떠나는 대세에 동참하며 가까운 오사카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사카는 코로나 이전에 1년에 한 번 이상은 다녀왔던만큼 제가 좋아하는 도시인데, 숨겨진 맛집이 이렇게나 많은 곳인지는 몰랐답니다! 유튜브채널 오사카사는사람들의 마츠다부장님의 회사원시리즈를 보고 '우라난바'를 꼭 가보고 싶어서 이번 기회에 다녀왔습니다. 

 

우리난바는 '난바의 숨겨진 곳'이라는 뜻으로 퇴근 후 직장인들이 삼삼오오 모이거나 연인들이 데이트하는 뒷골목입니다. 우라난바에는 작은 이자카야들과 식당들이 모여있는데, 오사카 직장인들의 애환을 느낄 수 있는! 우리나라로 따지자면 을지로같은 곳이라고하네요. 

 

우라난바에는 오사사 마츠다부장 추천 야키니꾸맛집 와카바, 엔닝구 등 유명한 야키니꾸맛집이 많습니다. 유명한만큼 너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고 한국인들도 너무 많아서 폭풍검색을 통해 현지인 맛집 우라난바 센조우(炭火焼肉 千蔵)를 발견하여 다녀왔습니다.

 

 

야끼니꾸 센조우(炭火焼肉 千蔵)

• 주소 : 일본 〒542-0076 Osaka, Chuo Ward, Nanba, 4 Chome−8−2 ニイタカLAQZAビル 1F
•  영업시간 : 매일 17:00~23:00
• 한국어 메뉴판 있음

 

 

 

다양한 소고기부위를 맛 볼 수 있는 야끼니꾸 맛집 센조우

오사카 우라난바 우라난바 센조우는 다양한 소고기 부위를 맛볼 수 있는 야끼니꾸맛집입니다. 우설부터 로스, 안창살부터 대창, 간, 뽈살 등 내장부위까지 골고루 맛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 밥, 한국식 김(이건 왜 파는건지 모르겠어요ㅎㅎㅎ), 냉면 등 많은 종류의 사이드메뉴도 있으니 후식 식사가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주류는 일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하이볼, 츄하이, 맥주와 일본 전통주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 한국인은 저희뿐이었고 후기도 많지 않은데 한국어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해당 메뉴판으로 사장님과 의사소통 문제없이 주문할 수 있었어요!

 

2023.01.04 - [정보] - 소고기 특수부위 안창살, 부채살, 토시살, 제비추리 알아보자

 

소고기 특수부위 안창살, 부채살, 토시살, 제비추리 알아보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의미 있는 새해 첫날 보내셨나요? 저는 새해를 맞이하여 가족들과 거하게 소고기 파티를 하고 왔답니다! 나름 유명한 곳을 찾아가서 구워주시는 고기를 맛있게

hysskong.tistory.com

 

입에서 사르르 녹는 야끼니꾸 맛보고싶다면

 

자리에 착석하면 화로와 소스를 서빙해주십니다. 야끼니꾸는 저렇게 화로에 소고기를 직접 구워먹는 음식입니다. 

오사카 야끼니꾸 맛집에서는 보통 우설을 많이 드시는데, 저도 처음으로 우설을 도전해보았어요!

 

그래서 첫번째 주문 메뉴는 시오탄(우설) 그리고 기린생맥주와 하이볼이었답니다!

상급 시오탄(1,380엔)

 

처음 먹어본 우설은 약간 아작거리는 식감이 매력적이었고, 오사카 야끼니꾸맛집 센조우에서의 첫입은 성공적이었답니다! 그래서 바로 두번째 메뉴로 상급 안창살을 주문했습니다.

 

안창살은 소고기 특수부위 중 하나로 풍부한 마블링과 육즙이 특징인 부위입니다.  야끼니꾸맛집 센조우 상급안창살은 입에 넣자마자 질기지 않고 육즙이 좋아 저와 친구 눈이 똥~그래졌답니다. 

상급 안창살(1,580엔)
대창(680엔)
상급로스(1,380엔) / 상급갈비(1,380엔)

그리고 이어서 대창, 상급로스, 상급갈비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세상에.. 입에서 살살 녹았답니다. 친구는 그 중에서 상급로스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저희가 상급만 주문해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메뉴 전체적으로 고기의 질이 좋다고 느낄 수 있었어요.

 

적당히 단짠단짠하게 양념이 되어있어 굳이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도 되었어요. 그리고 맥주와 하이볼 안주로도 정말 딱 이었답니다!

 

오사카를 갈때마다 가고싶은 찐 맛집 야끼니꾸 센조우

 

오사카 야끼니꾸맛집 우라난바 센조우 강추하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친절한 사장님떄문입니다 :-) 오사카 여행하는동안 너무 번화가를 돌아다녀서 그랬는지 관광객을 상대하는데 지친 일본분들을 뵙다가, 친절한 사장님이 즐겁게 장사하시는 센조우에 방문하니 저희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어요. 그래서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길에 엄지척!하고 나왔답니다.

 

여러분도 오사카 방문계획이 있으시면 우라난바 야끼니꾸맛집 센조우(炭火焼肉 千蔵) 방문해보시는 것 어떠실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