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토 맛집 '교토가츠규' 후시미이나리역점 다녀왔어요

728x90
교토가츠규

교토 여행, 꼭 먹어야하는 교토가츠규!

저를 추억에 빠지게 한 교토규카츠를 먹으러 교토에 다녀왔어요 :-) 여행은 식도락 여행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저희는 여행지를 정하면 무엇을 먹을까부터 고민하곤 합니다. 사실 이번 교토여행의 목적은 교토가츠규였어요.

가츠규는 10여년전즈음에 한국에서 유행을 했었는데 당시에 좋아하여 자주 찾아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만큼 한국인들이 가츠규를 많이 좋아해서일까요? 교토가츠규는 한국 분점도 운영중이며 현재 강남점, 롯데월드타워점, 삼성오크우드점, 고양스타필드점 4개점이 운영중입니다. 한국에 분점이 있지만 그래도 본 도시에서 먹어줘야지! 하는 마음으로 다녀왔답니다.

교토가츠규는 교토 내에도 여러 지점이 있고 보통 교토역점을 많이 가시는 듯해요(엄청난 웨이팅이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동선상 '교토가츠규 후시미이나리역점'에 다녀왔습니다.

교토맛집 교토가츠규 후시미이나리신사점에는 영어 및 한국어로 된 메뉴판도 있어서 주문하기 편했어요. 일본은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 여행할때 조금 막막할 때가 있곤 한데 영어나 한국어로 된 안내판이나 메뉴판이 있으면 괜히 반갑더라구요.

저는 살치살 규카츠정식+다시반숙계란 라지사이즈(2,409엔)을 주문했습니다. 규카츠정식에는 양배추샐러드, 밥, 장국 그리고 와사비간장, 산초소금, 우스터소스, 카레소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교토 맛집, 부드러운 살치살 가츠규 맛보고싶다면

맥주도 뺴놓지 않고 주문했어요! 한 10분즈음 기다리니 맛있어보이는 살치살 규카츠정식이 나왔습니다. 규카츠는 미디움레어로 서빙되며 개인취향에 맞게 돌판에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와사비, 산초소금, 우스터소스, 카레소스 그리고 다시반숙계란을 추가하셨다면 총 5가지 소스가 제공되니 입맛에 맞게 푹 찍어서 드실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시반숙계란 혹은 와사비와 함께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규카츠 먹으러 다녀온 교토에서 확실히 목적 달성 하고 왔습니다. 살치살은 저한테는 너무 익히면 조금 질긴가?싶었고 살짝 데워먹는 수준으로 구워먹는게 가장 맛있었어요! 그리고 다시반숙계란은 꼭 추가하셨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도 교토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규카츠맛집 교토가츠규 방문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