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답십리맛집 일광쪽갈비 쯔양맛집 성시경먹을텐데 맛집 다녀왔어요

728x90

블루리본 서베이 인증 답십리 일광쪽갈비

언젠가부터 유튜브로 먹방을 즐겨보기 시작했는데요, 최근에 성시경의 먹을텐데 채널의 열혈 구독자가 되었습니다. 노포 분위기의 식당에서 맛있는 안주와 술, 그리고 성시경 씨의 입담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유튜버 쯔양과 성시경 먹을텐데가 다녀간 답십리 쪽갈비 맛집 일광 쪽갈비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쯔양맛집 성시경먹을텐데맛집 일광쪽갈비

답십리 일광쪽갈비

•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48 (답십리역 4번 출구 도보 10분)
• 영업시간 : 월~토 17:00~24:00 (매주 일요일 휴무)
• 메뉴 쪽갈비(14,000원) 단일 메뉴

메뉴는 쪽갈비 하나, 술안주로 좋은 담백한 쪽갈비 맛집

답십리 쪽갈비 맛집 일광쪽갈비 문 앞에는 블루리본 인증 스티커 10개가 붙어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인정한 쪽갈비 맛집인데요, 식사로는 양이 적다는 이야기가 있어 저희는 2차로 방문하였습니다. 유튜버 쯔양이 100개 도전하고 성시경 먹을텐데가 방문하고 난 직후에는 저녁시간에 대기손님이 꽤 있었다고 하는데, 저희는 2차로 방문해서 대기 없이 들어갔어요!
일반적으로 쪽갈비는 불판에 직접 구워 먹는 방식인데 일광쪽갈비는 가게 앞에서 사장님이 구워서 홀로 가져다주십니다.

메뉴는 쪽갈비(14,000원) 하나

성시경의 먹을텐데에서 성시경 씨가 공깃밥을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즉석밥을 데워서 가져가 주신 에피소드가 기억에 남는데요, 다른 메뉴가 필요 없을 만큼 쪽갈비 하나로 오랜 자리를 지켜온 가게인 것 같아 기대가 되었습니다.

내부에는 테이블이 6개 정도 놓여있고 고기는 가게 밖에서 사장님이 구워서 가져다주시기 때문에 고기 냄새는 크게 나지 않았습니다.

메뉴는 쪽갈비 하나이고 그만큼 쪽갈비에 정성을 가득 담아 구워주십니다. 저희는 쪽갈비 2인분과 청하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으로는 김치, 양파절임, 양배추 샐러드, 순두부찌개와 같이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반찬들이 제공됩니다.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따뜻하게 잘 구워진 쪽갈비를 가져다주셨습니다. 밑간이 잘 되어있고 뼈에서 잘 발라먹을 수 있게 잘려있어 한 손에 비닐장갑을 끼고 열심히 뜯어먹었습니다. 기본 간도 훌륭하지만 저는 사진에 보이는 매콤한 빨간 양념과 함께 먹는 게 맛있었어요! 식사를 생각하고 방문하신다면 1인당 2인분 이상은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2차로 방문하여 청하와 함께 먹으니 깔끔하고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습니다. 사장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이었어요.

부드럽고 깔끔한 쪽갈비 먹고 싶을 땐 답십리 일광쪽갈비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