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는솔로 21기 여자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728x90

 

나는솔로 21기 여자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화제의 프로그램 나는솔로 20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20기는 최종커플이 네쌍이나 나올만큼 서로 케미가 좋았던 기수였는데요, 저도 참 재미있게 시청했답니다😊

 

특히 20기 정숙과 영호는 과감한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는데요.

 

새로 시작될 나는솔로 21기는 경북 울진에서 이어집니다. 어떤 출연진이 나와 어떤 에피소드를 펼치게 될지 너무 기대되네요! 

 

 

공개된 나는솔로 21기에서는 울진의 바다보다 빛나는 외모의 출연진들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번주에 공개된 나는솔로 21기 여자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를 아래 본문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래 본문에서 "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진의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주소"에 대해 함께 확인해보세요 🙂

 

"나는솔로 21기 남자 출연진의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주소"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나는솔로 21기 남자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21기 남자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화제의 프로그램 나는솔로 20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20기는 최종커플이 네쌍이나 나올만큼 서로 케미가 좋았던 기수였는데요, 저도 참 재

hysskong.tistory.com

 

 

 

나는솔로 21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21기 첫번째로 공개되는 여자 출연자 영숙은, 보통 결혼에 대한 열망이 강한 여성 출연진에게 주어지는 이름입니다.

 

통통튀는 귀여운 매력을 가진 나는솔로 21기 영숙은 제주도에서 태어나 대학교 진학 시점에 상경했다고 합니다. 부모님 두 분 모두 교사이시고, 친오빠는 변호사라고 하는걸보니 영숙 본인도 전문직이거나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을 것 같네요.

 

 

클릭비 오종혁과 김태리 닮은꼴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나는솔로 21기 영숙은 주변에서 기안82 여자버전이라고 부른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털털한 소유자인 나는솔로 21기 영숙이 이번 기수에서 어떤 러브라인을 그려갈지 기대가 됩니다.

 

 

올해로 만 32세인 나는솔로 21기 영숙은 금융지주 부동산 신탁사 과장으로 재직중인데요. 10년넘게 한화이글스의 골수팬이라고 합니다.

 

👉 직업 : 회사원(부동산 신탁사 과장)

 

👉 나이 : 1991년생 (만32세) 

 

👉 인스타그램 : 미공개 

 

 

 

나는솔로 21기 정숙 직업 나이 인스타

 

 

정숙은 주로 예체능계열 종사자들에게 주어지는 이름으로, 이전 기수 정숙들은 모두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였습니다.

 

나는솔로 21기 정숙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10년정도 살면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미국, 알레스카, 러시아 등 인생의 1/3을 해외에서 보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자유로운 영혼으로 보여집니다.

 

 

나는솔로 21기 정숙은 올해 만 33세이며, 어린나이임에도 외국계 회계법인 사업개발부에서 부장으로 근무중입니다. 한국계 대기업을 상대로 재무, 세무 컨설팅 관련 자문과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고 하네요.

 

행복한 사람이 되는 것이 꿈이라며 같이 이룰 수 있는 사람을 찾는다는 나는솔로 21기 정숙님! 멋진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 것 같아요.

 

러시아에서 근무중이라 장거리 연애를 할 수 밖에 없는데요, 어떤 러브라인을 그려갈지 궁금하네요!

 

👉 직업 : 직장인(외국계 회계법인 사업개발부 부장)

 

👉 나이 : 1991년생 (만 33세)

 

👉 인스타그램 : @kimkrystal225

 

 

 

나는솔로 21기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

 

 

순자는 약간의 마이웨이 기질이 강한 여자 출연자에게 주어지는 이름입니다. 순자는 개성이 강하고 대표적인 막내 이미지로 실제 최연소 출연자들이 순자라는 이름을 받는 편입니다.

 

나는솔로 21기 순자는 인터뷰에서 보이는 모습으로는 엄청나게 털털한하고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로 보입니다.

 

 

나는솔로 21기 순자는 첫날 술자리에서 이상형을 어필한 현숙의 발언에 "어필 오지시네" 라고 반응하며 이목을 끌었습니다. 아마 본심이 튀어나온게 아닐까 싶은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인듯 보이는데요. 솔로나라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포항 출신인 나는솔로 21기 순자는 현재 삼성전자 평택사업장에서 임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화재진압, 구조, 구급 등의 업무를 하는 소방 방재팀에 재직중입니다. 4년전 당첨된 자가를 보유중이고 살림이 모두 마련되어 있다고 어필을했네요.

 

 

 

 

👉 직업 : 직장인(삼성전자 소방 방재팀) 

 

👉 나이 : 1995년생(만 29세)

 

👉 인스타그램 : 미공개

 

 

 

나는솔로 21기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영자는 귀엽고 애교 많은 여자 출연자에게 주어지는 이름입니다. 감성적이고 감수성이 짙어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여성분들이 주로 받게 되는 이름입니다.

 

나는솔로 21기 영자는 173의 훤칠한 키로 등장하여 이목을 끌었습니다. 귀엽기보다는 화려한 이미지로 모델이 잘 어울리는 이미지입니다.

 

 

 

나는솔로 21기 영자는 올해 만 30세이고, 기계공학과를 졸업하여 서울교통공사 전동차 엔지니어로 근무중입니다. 최근에 취미로 테니스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 직업 : 직장인(서울교통공사)

 

👉 나이 : 1994년생(만 30세)

 

👉 인스타그램 : @rua__p

 

 

 

나는솔로 21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옥순은 가장 뛰어는 외모의 여자 출연자에게 주어지는 이름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혹은 예쁜 외모로 상당히 자존감이 높고 분위기가 좋은 여자분들이 옥순이라는 이름을 받았습니다. 

 

나는솔로 21기 옥순은 포스감 넘치는 화려한 모습으로 등장하였는데요. 일도 사랑도 모두 열정적으로 임하는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올해로 만 29세로 순자와 동갑내기인 옥순은 무용학과를 우등졸업하여 현재는 대구에서 필라테스 센터를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운영중인 필라테스 센터에 엄청난 애정을 보이고 있어 결혼 후에도 포기는 하지 못할 것 같다고 강하게 선을 그었습니다.

 

 

👉 직업 : 필라테스센터 원장

 

👉 나이 : 1995년생(만 29세)

 

👉 인스타그램 : @seo_youl__

 

 

 

나는솔로 21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21기 현숙은 마라톤, 웨이트운동 등으로 다져진 몸매로 비키니대회에서 우승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한가지를 시작하면 끝을 보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건강과 자기계발과 관련된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이며, 최근에는 책을 출간한 것으로 보이네요.

 

 

나는솔로 21기 현숙은 1996년생으로 솔로나라 21기 막내입니다. 한국외대에서 한국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스타트업에서 브랜드 마케터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헬스, 크로스핏, 마라톤 등 다양한 운동을 취미로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직업 : 직장인(스타트업 브랜드 마케터)

 

👉 나이 : 1996년생 (만 28세)

 

👉 인스타그램 : @minaloggg

 

 

 

 

"나는솔로 21기 남자 출연진의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주소"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나는솔로 21기 남자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21기 남자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화제의 프로그램 나는솔로 20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20기는 최종커플이 네쌍이나 나올만큼 서로 케미가 좋았던 기수였는데요, 저도 참 재

hysskong.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