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자역맛집 하이볼명가 이자카야 데판야끼한 다녀왔어요

728x90

여러분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날씨가 쌀쌀해지면 꼭 이자카야 생각이 나곤 하는데요, 소중한 사람들과 이자카야에서 맛있는 음식과 술, 대화를 함께하면 기분이 그렇게 좋더라고요! 최근에 군자역 근처에서 마음에 쏙 드는 이자카야를 발견하여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데판야끼 한

•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38길 32 1층
• 군자역 4번 출구 도보 5분
• 영업시간 : 월~일 17:00 ~ 1:00 (1/1 신정 휴무)
• 포장 가능


겨울느낌 가득 느끼고 싶다면 하이볼명가 군자역 데판야끼 한


군자역맛집 데판야끼 한은 군자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친구와 하이볼이 먹고 싶어 검색해 봤는데 “하이볼 명가”인증을 받은 하이볼맛집이라고 해서 고민 없이 방문했어요!

하이볼명가
2020년부터 산토리 한국법인에서 시행한 인증제도. 산토리로부터 하이볼서버를 공급받고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가게에 인증을 제공한다.


군자역맛집 데판야끼 한 내부는 테이블석과 다찌석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다찌석 앞에는 철판이 있어서 철판요리 하시는 모습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 제가 방문했던 시간에도 철판이 열심히 불쇼를 하고 있었답니다!! 데판야끼 요리하는걸 직접 보고 싶으신 분은 다찌석에 자리 잡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7시 조금 안 되는 시간에 도착했는데 다찌석만 남아있었고, 7시가 넘어가니 모두 만석이 되었어요.

맛있는 하이볼 두배로 맛볼 수 있는 하이볼맛집

하이볼맛집 데판야끼한에는 특별한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메가하이볼인데요!! 일반적으로 주문해서 먹는 하이볼의 두 배사이즈인 메가 하이볼을 14,000원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볼 마니아분들은 너무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저희는 사이즈 비교해 볼까? 하고 한잔씩 주문했습니다 :)


데판야끼한에서는 기본 안주로 알새우칩 같은 과자가 제공됩니다. 저희는 메가 하이볼과 일반 하이볼, 그리고 안주로는 소고기우동나베와 오꼬노미야키를 주문하였습니다.


오코노미야끼는 조리에 15분 정도 소요되었고, 전골과 함께 시키니 전골이 끓는 시점에 음식이 나와서 함께 먹을 수 있었어요! 소고기우동나베는 약간 매콤하니 맛있었고, 오코노미야끼는 일본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지는 맛이었습니다.

토마토 스키야키, 야끼소바 등 다른 철판요리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아쉬웠어요.

저희는 하이볼 한잔씩과 병이 너무 귀여운 간바레오또상 300ml 한 병을 추가로 주문하고 군자맛집 데판야끼한에서의 시간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산토리 메가 하이볼(14,000원) & 산토리 하이볼(8,000원)
소고기우동나베(20,000원)
보글보글
오코노미야키(15,000원)
간바레오또상 300ml (16,000원)


친절함과 맛있는 요리 함께 즐기고 싶다면 군자역 데판야끼 한


군자역 맛집 이자카야 데판야끼 한은 음식과 술도 맛있었지만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인상 깊었어요. 서빙하시는 직원분들이 즐기면서 일하시는 것 같았고 손님들의 요청사항을 빠르게 해결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아주 사소한 것이지만...! 계산하고 가게를 나가는 저희에게 “연말 마무리 잘하세요”, “눈길 조심하세요”라고 인사를 건네주셨는데 덕분에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연말연초 소중한 분들과 함께 친절함과 맛있는 요리가 가득한 군자역맛집 테판야끼 한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728x90